HOME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사이트맵

인기검색어 : 2 Ccm 8 9 킴쥔 

 

 

 

 

 

 

 

오직은혜로 방송안내
오직은혜로 게시판
등긁어주는목사님
오직은혜로포토

와플게시판

오직은혜로 다시듣기

 

등긁어주는목사님

  HOME > 오직은혜로 > 등긁어주는목사님


죄에 대한 질문 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혜림이름으로 검색 댓글 0건 조회 933회 작성일 22-06-08 11:49

본문

목사님 오늘도 귀한 방송 통해서 은혜와 즐거움을 함께 얻고 있습니다.
방송 듣다가 갑자기 궁금한 부분이 생겨서요.

아담이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를 따먹음으로 죄가 시작됐잖아요.
그렇다면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를 따먹지 않았다면 죄라는 건 지금도 없었을까요?
죄가 없었다면 지금 우리가 사는 세상은 어땠을까요?
아니...죄가 없었다면 예수님이 이땅에 오시지 않아도 되는거잖아요.
지금과는 많이 다른 모습일것 같은데...

죄=선악을 알게하는 나무 이렇게 봐도 되는건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15건 1 페이지
등긁어주는목사님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15 지혜나라이름으로 검색 34 06-24
1414 은혜의 주이름으로 검색 3 06-24
1413 가디언78이름으로 검색 49 06-17
1412 청년A이름으로 검색 38 06-17
1411 진태이름으로 검색 37 06-10
1410 청년A이름으로 검색 62 05-27
1409 향기이름으로 검색 67 05-27
1408 소풍이름으로 검색 116 05-20
1407 킴쥔이름으로 검색 130 05-20
1406 킴쥔이름으로 검색 181 05-06
1405 청년A이름으로 검색 154 05-06
1404 킴쥔이름으로 검색 153 04-29
1403 청년A이름으로 검색 167 04-29
1402 킴쥔이름으로 검색 216 04-22
1401 조슈아이름으로 검색 196 04-22

검색

 

 
 

방송국소개       제휴및광고문의       언론보도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맵       오시는길

 
 

136-853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3동 746번지 M층 기독교인터넷방송국 와우씨씨엠        비영리단체등록번호 : 305-82-71411 (대표 김대일)

대표전화 : 02)6497-2969       이메일 : cyberdaeil@hanmail.net         Copyright ⓒ WOWCCM.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