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도톨님!! 아카펠라는 말씀하신대로 절대음감이 필요하고 정확한 피치를 요하는 만큼 일반적인 중창, 합창보다는 굉장히 어렵긴 해요! 모든 악기소리들을 목소리 구현해내야 하는 것도 있어서 많은 연습과 훈련이 필요한 것이 맞아요~!! ㅜㅜㅜ 아카펠라는 좀 더 프로페셔널한 분들끼리 멤버십을 짜는게 좋을 것 같다는 의견들이 있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