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페이지 정보

본문
-등긁어주는목사님 질문- 성경에는 믿음이 좋았던 사람들도 넘어지고 실수하는 장면들이 많이 나오잖아요. 다윗도 큰 죄를 지었고, 베드로도 예수님을 세 번 부인했습니다. 그런데도 하나님은 그런 사람들을 다시 사용하셨습니다. 왜 하나님은 이렇게 연약하고 실패한 사람들을 통해 일을 하시는 걸까요? 하나님은 완벽한 사람을 사용하시는 게 아니라 왜 부족한 사람들을 사용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