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사이트맵

인기검색어 : 2 8 9 Ccm 킴쥔 

 

 

 

 

 

 

 

오직은혜로 방송안내
오직은혜로 게시판
등긁어주는목사님
오직은혜로포토

와플게시판

오직은혜로 다시듣기

 

오직은혜로 게시판

  HOME > 오직은혜로 > 게시판


오랜만에 질문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선록 댓글 0건 조회 2,850회 작성일 14-08-20 09:40

본문

목사님 성경을 보면 하나님께서 죄인들을 심판하시고 죽이시고 하는걸 볼수있잖아요 물론 죄때문에 심판하시는것이라고 이해는 하지만 그래도 사랑의 하나님이라고 하시는데 너무 잔인한것은 아닌지 라는 생각이듭니다. 다윗도 우리가 알기에 믿음의 사람이라고 하지만 사실 전쟁에서 많은 사람들을 죽인사람이잖아요... 성경을 읽다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매번 시원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692건 26 페이지
  • RSS
오은의 오직은혜로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17 기다림 2877 09-24
316 유사랑 2918 09-24
315 신혼댁 3247 09-24
314 해리 4564 09-24
313 한다은 2833 09-17
312 이도훈 2752 09-17
311 단무지 3252 09-03
310 희망이 3215 08-27
309 은선 3390 08-27
열람중 선록 2851 08-20
307 소망 2542 08-20
306 최고은 2843 08-19
305 정하송 4645 08-19
304 소망 2573 08-13
303 겸손의왕 5242 08-12

검색

 

 
 

방송국소개       제휴및광고문의       언론보도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맵       오시는길

 
 

136-853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3동 746번지 M층 기독교인터넷방송국 와우씨씨엠        비영리단체등록번호 : 305-82-71411 (대표 김대일)

대표전화 : 02)6497-2969       이메일 : cyberdaeil@hanmail.net         Copyright ⓒ WOWCCM.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