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대로 치솟자대형마트3사가 ‘초

Page Info

Writer test Reply 0 Hit 4 Date 25-07-06 15:22

Content

프랜차이즈 배달 치킨 가격이 2만∼3만원대로 치솟자대형마트3사가 ‘초저가 치킨’ 경쟁에 나섰다.


지난달 26일 서울 중구 롯데마트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서 통큰치킨을 구매하는 시민들.


둘째·넷째주 월요일로 변경했다.


더불어 부산 일부 지역도 지난 5월부터 순차적으로 의무휴업일을 평일로 변경했다.


경남 김해시는 기존 일요일에서 평일로 전환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었으나 잠정 보류했다.


일곡공원위파크


대형마트할인 정보에도 관심이 쏠린다.


최근 프랜차이즈 배달 치킨이 2만~3만 원대까지 치솟은 가운데대형마트들이 1만 원 이하 초특가 치킨을 선보이자 폭발적인.


폭염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대구·울산·강릉의 낮 최고기온이 36도를 기록하는 등 때이른 폭염과 열대야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대형마트업계는 7월 첫째 주 일요일인 오늘(6일) 대부분 정상영업일이다.


다만 기초지자체 재량에 따라 지역별로 다른 곳도 있다.


대형마트들이 델리(즉석조리) 코너에 극가성비 치킨을 선보이자 고객이 몰리면서 오픈런(영업.


이마트에서 한 마리 3480원에 판매되는 ‘어메이징 완벽치킨’ [이마트] 프랜차이즈 배달 치킨 가격이 2만∼3만원대로 치솟자대형마트들이 이윤을 포기하고 3천∼5천원대 초저가 치킨을 내놓으며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소비자들은 델리 코너 초저가 치킨에.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대형마트들이 본격적인 할인 경쟁에 나섰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주요 유통업체들은 신선식품부터 생활용품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대형할인전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인다는 계획이다.


3480원짜리 치킨을 내놓은 건데,마트간 가격 경쟁이 갈수록 점입가경입니다.


문이 열리자마자 고객들이 한 매대로 달려옵니다.


치킨 한 마리를 3480원에 팔고.


[앵커]대형마트3사가 말그대로 '치킨게임'을 벌이고 있습니다.


3천원대 치킨까지 나와 아침부터 오픈런이 벌어지기도 했는데요.


국민적 먹거리 '치킨'을 둔 가격 경쟁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58 / 1 Page

Search

 

Christian Internet Radio - WOWCCM   /   Copyright (C) WOWCCM. All rights reserved.